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이 가능할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을 상품별로 정리했으니 살펴보시고 본인 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TOP7

햇살론17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햇살론17은 다른 대출은 승인이 나지 않아 고금리의 대부업 또는 불법사금융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고금리대출을 전환해주는 대환자금을 지원하는 정책서민금융상품입니다.

무직자를 제도권 금융에서 수용할 수 있도록 국민행복기금 100% 보증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대상 및 조건은 3개월 이상 소득 및 재직이 확인이 가능한 근로자여야 하며, 연금소득자의 경우에는 연금수령 1회 이상 해야 합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4500만원 이하로 개인신용평가회사(NICE)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여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위탁보증의 경우 최저 50만원~최대 1400만원까지, 특례보증의 경우에는 최저 50만원~최대 1400만원까지 입니다.


그 외에 햇살론17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kinfa.or.kr/intro.do


https://www.kinfa.or.kr/intro.do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서민금융상품(근로자햇살론, 햇살론15, 안전망대출Ⅱ, 햇살론유스, 햇살론뱅크, 햇살론카드, 미소금융), 서민생활지원, 서민금융한눈에, 휴면예금 지급서비스 제공www.kinfa.or.kr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는 이제 막 사회에 나온 사회초년생 또는 대학생, 청년의 재정적인 상황을 고려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성공적인 사회진출 및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입니다.

대상 및 조건 은 취업준비생 대학(원)생, 학점은행제 수강자, 미취업청년, 중소기업에 1년 이하 재직 중인 사회초년생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200만원으로 동일인에게 1회만 부여되는 한도입니다.

참고로 1,200만원을 대출받은 뒤 금액을 다 갚아도 다시 쓸 수 없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https://www.kinfa.or.kr/contentsPage.do?menuCode=20060

▼ 4대 은행 대출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미소금융 긴급생계자금

제도권 내에서 운영중인 금융기관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입니다.

창업 또는 운영자금을 무담보, 무보증으로 지원합니다.

대상 및 조건은 신용등급 6등급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증 이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자 입니다.

참고로 위 기재한 대출 대상에 해당하더라도 최종 대출여부는 각 서민금융회사의 여신심사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 한도는 창업자금은 7천만원, 운영자금은 2천만원, 시설개선자금은 2천만원, 긴급생계자금은 1천만원입니다.

그 외에 미소금융 긴급생계자금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서민금융상품(근로자햇살론, 햇살론15, 안전망대출Ⅱ, 햇살론유스, 햇살론뱅크, 햇살론카드, 미소금융), 서민생활지원, 서민금융한눈에, 휴면예금 지급서비스 제공www.kinfa.or.kr

https://www.kinfa.or.kr/contentsPage.do?menuCode=01307&menuCategory=00160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에서 시행하는 상품으로 직업 또는 소득 상관없이 비상금 대출을 해주는 모바일 전용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입니다.


SKT, KT, LG 국내 3사 통신사를 이용중인 고객의 통신등급을 통해 심사를 하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 및 보증은 필요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상 및 조건은 만 19세 이상, SKT, KT, U+ 3사 통신사 이용중인 고객, 통신등급 9등급 이내, 농협 계좌 보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 차등 적용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새희망 홀씨대출

적은 소득으로 인해 생계유지가 어려운 분들, 신용등급이 낮아서 시중은행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입니다.
별도의 심사 기준을 적용하여 연 6%~10.5% 이내의 저렴한 금리로 출시한 서민 맞춤형 상품 입니다. 

제 1금용권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계 및 지방은행을 포함하여 16개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상품들에 비해 자격요건이 완화된 상품으로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대상 및 조건은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입니다.

▼간단한 절차로 대출 가능한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https://www.saidabank.co.kr/gds0030300.act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비상금을 마련할 수 있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조건없이 누구나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모바일 간편신청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대상 및 조건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기준에 충족한 사람으로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무직자, 주부도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 외에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경험해 볼수록 놀라운 혜택! 24시간 365일 가입 가능한 모바일뱅킹APP! 예금,적금,대출www.saidabank.co.kr

https://www.saidabank.co.kr/gds0030300.act

바꿔드림론

대부업체에서 받은 연 20% 이상의 고금리대출을 은행의 저금리 대출로 전환시켜주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입니다.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을 통해서 진행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및 조건으로는 연소득 3500만원 이하(신용등급은 무관) 혹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보호대상자, 차상위계층 등과 같은 특수채무자 또는 신용등급 6~10등급인 자가 해당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 외에 바꿔드림론 대출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꿔드림론 | 금융감독원 서민금융 1332바꿔드림론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을 통해 대부업체 등에서 받은 고금리대출(연 20% 이상)을 은행의 저금리대출로 전환시켜주는 상품 지원대상 다음중 하나의 요건을 충족하면서 20% 이상(자영업www.fss.or.kr

https://www.fss.or.kr/s1332/financial/financial030401.jsp

이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무직자 대출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적정한 대출로 가게 안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